10년 4월 4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공랭식 응축기에서, 공기의 상태 변화를 기술하는 건데, 현열변화 관련 공식을 사용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전열변화가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기가 20도에서 26도로 가열되면서 수분의 증감이 있었나요?

    수분의 증감이 없기 때문에  현열변화만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