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4월 4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공랭식 응축기에서, 공기의 상태 변화를 기술하는 건데, 현열변화 관련 공식을 사용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전열변화가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0
공랭식 응축기에서, 공기의 상태 변화를 기술하는 건데, 현열변화 관련 공식을 사용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전열변화가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기가 20도에서 26도로 가열되면서 수분의 증감이 있었나요?
수분의 증감이 없기 때문에 현열변화만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