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차 8번 질문입니다.

창문전도열을 구할때 방위계수를 곱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방부하 구할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방위계수는 겨울에만  적용하는 것이고

    - 차폐계수 와 상당온도차는 여름에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