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차 8번 질문입니다. cjswosla1202 2020년 07월 22일 11:05 공유 창문전도열을 구할때 방위계수를 곱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2일 14:5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냉방부하 구할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방위계수는 겨울에만 적용하는 것이고 - 차폐계수 와 상당온도차는 여름에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냉방부하 구할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방위계수는 겨울에만 적용하는 것이고
- 차폐계수 와 상당온도차는 여름에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