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 문제
-
과정명:
-
강사명:
2004년 9월 4번 (1)번 문제와 같이 습공기선도를 작성하는 문제에서 각 점을 구하는 방법까지 해설에
적어야 하는지 아니면 습공기선도만 작성만 하면 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2004년 9월 4번 (1)번 문제와 같이 습공기선도를 작성하는 문제에서 각 점을 구하는 방법까지 해설에
적어야 하는지 아니면 습공기선도만 작성만 하면 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해설을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
교재에 해설을 적은 것은 공부하시는 분을 위해 적은 것입니다.
다만 선도의 값들(온도, 엔탈피, 절대습도 등) 은 적을 필요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