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 문제

 

 

  • 과정명: 

  • 강사명:  

2004년 9월 4번 (1)번 문제와 같이 습공기선도를 작성하는 문제에서 각 점을 구하는 방법까지 해설에 

적어야 하는지 아니면 습공기선도만 작성만 하면 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해설을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

    교재에 해설을 적은 것은 공부하시는 분을 위해 적은 것입니다.

    다만 선도의 값들(온도, 엔탈피, 절대습도 등) 은 적을 필요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