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차 3번 질문입니다.
SHF=0.75를 이용하여 공기선도 작성후 취출구 온도가 15.9도가 나왔는데 공기선도 마다 달라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강사님이 올려주신 습공기선도를 이용했습니다.
0
SHF=0.75를 이용하여 공기선도 작성후 취출구 온도가 15.9도가 나왔는데 공기선도 마다 달라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강사님이 올려주신 습공기선도를 이용했습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SHF선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서 오차는 발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시험에서 공기선도가 A3크기로 주어집니다. A3로 그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오차가 생기면 사진을 올려주시면 확인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