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차 3번 질문입니다.

SHF=0.75를 이용하여 공기선도 작성후 취출구 온도가 15.9도가 나왔는데 공기선도 마다 달라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강사님이 올려주신 습공기선도를 이용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SHF선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서 오차는 발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시험에서  공기선도가 A3크기로 주어집니다. A3로 그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오차가 생기면 사진을 올려주시면 확인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