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스승님

 

 

 

4번에 2번 전양정문제 수정본에서 실양정이 추가되었는데

실양정은 토출더하기 흡입양정으로 알고있는데 

3이나온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그림에서 보시면 냉각탑에 살수하는 배관과  냉각탑 수면과의 높이차가 3m 입니다.

    이 높이가 실양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