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스승님
4번에 2번 전양정문제 수정본에서 실양정이 추가되었는데
실양정은 토출더하기 흡입양정으로 알고있는데
3이나온 이유가 궁금합니다
0
4번에 2번 전양정문제 수정본에서 실양정이 추가되었는데
실양정은 토출더하기 흡입양정으로 알고있는데
3이나온 이유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그림에서 보시면 냉각탑에 살수하는 배관과 냉각탑 수면과의 높이차가 3m 입니다.
이 높이가 실양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