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점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문제 질문이아니라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소수점에 관한 질문인데

만약 둘째자리 까지 나타내어라고 할때 답이 1.2 딱 맞아 떨어질때

1.2 라고 적어내나요 아니면 1.20 이라고 적어내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1.20으로 적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