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점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20일 02:2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문제 질문이아니라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소수점에 관한 질문인데 만약 둘째자리 까지 나타내어라고 할때 답이 1.2 딱 맞아 떨어질때 1.2 라고 적어내나요 아니면 1.20 이라고 적어내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0일 11:3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1.20으로 적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1.20으로 적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