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717 18년 4월 1번 문제 송풍기 정압

제 생각에는

흡입측 (정압+동압)+송풍기전압=토출측 (정압+동압)

송풍기전압은 정압으로만 되어있는지 정압+동압으로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전압은  정압 + 동압으로 되어있습니다.

    송풍기 전압 = 송풍기 정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송풍기 정압 = 송풍기 전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