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717 18년 4월 1번 문제 송풍기 정압 rhdehf26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7월 21일 04:57 공유 제 생각에는 흡입측 (정압+동압)+송풍기전압=토출측 (정압+동압) 송풍기전압은 정압으로만 되어있는지 정압+동압으로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1일 13:0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전압은 정압 + 동압으로 되어있습니다. 송풍기 전압 = 송풍기 정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송풍기 정압 = 송풍기 전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전압은 정압 + 동압으로 되어있습니다.
송풍기 전압 = 송풍기 정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송풍기 정압 = 송풍기 전압 - 토출측 동압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