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0번문제

 

 

  • 과정명: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1.. 가닥수랑 단수랑 같은 말인가요?

2, 동체안지름에서 n단수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쉘앤드튜브 열교환기에서 단수라는 용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수 또는 본수라는 용어는 플레이트 휜 코일 식  공기냉각기, 공기가열기 등에서 사용되는 용어 입니다.

    따라서 쉘앤드튜브 열교환기에서 가닥수는 단수와 같은 말이 아닙니다.

    2. 동체안지름에서 n은 가닥수라고 풀이에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