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도 3회차 6번문제 질문있습니다. (page 558)
이런 문제에서 답을 서술할 때 답안지에 습공기선도를 그려야하나요?
습공기선도를 그리라는 말은 없는데 2점의 정확한 값을 알려면 선도를 그리면서 설명할 수 밖에서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0
이런 문제에서 답을 서술할 때 답안지에 습공기선도를 그려야하나요?
습공기선도를 그리라는 말은 없는데 2점의 정확한 값을 알려면 선도를 그리면서 설명할 수 밖에서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습공기선도를 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답안지에 선도를 그릴 필요 없습니다.
다만 문제를 풀기위해 습공기선도를 그리셔 이용하는 것뿐 입니다.
정리합니다.
문제에서 선도를 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답안지에 선도를 그릴 필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