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문제 10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21일 05:2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07년 10월 문제10번에서 냉동부하를 구할때 보통 냉각코일부하+펌프및 배관손실이라고 아는데 여기에서도 +펌프및 배관손실(1.05 ) 곱해줘야 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1일 14:3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07년 10월 문제10번에서 냉동부하를 구하는 항목이 없네요... 혹시 냉방부하를 질문하시는 것이라면 냉방부하에는 펌프및 배관손실 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07년 10월 문제10번에서 냉동부하를 구하는 항목이 없네요...
혹시 냉방부하를 질문하시는 것이라면 냉방부하에는 펌프및 배관손실 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