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문제 10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07년 10월 문제10번에서 냉동부하를 구할때 

보통 냉각코일부하+펌프및 배관손실이라고 아는데

여기에서도 +펌프및 배관손실(1.05 ) 곱해줘야 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007년 10월 문제10번에서 냉동부하를 구하는 항목이 없네요...

    혹시 냉방부하를 질문하시는 것이라면  냉방부하에는 펌프및 배관손실 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