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4일 실기시험 문제4번 질문있습니다 bbbnov 2020년 07월 21일 12:1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 4번에서 평면도의 원형 안에 점이 찍히면 위로 올라오는 그림이라고 했는데 그림에서 왼쪽 원에는 점이 찍히지 않았는데 왜 위로 올라오는 입체도를 가지게 된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1일 15:4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위로 올라온다는 것의 의미는 화살 촉이 위를 향하는 것과 같은 표시이기 때문입니다. 즉 관의 열려있는 부분이 위를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엘보의 방향을 위쪽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했다고 보셔도 됩니다. 왼 쪽 원의 경우는 엘보를 아래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위로 올라온다는 것의 의미는 화살 촉이 위를 향하는 것과 같은 표시이기 때문입니다.
즉 관의 열려있는 부분이 위를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엘보의 방향을 위쪽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했다고 보셔도 됩니다.
왼 쪽 원의 경우는 엘보를 아래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