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4일 실기시험 문제4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 4번에서 평면도의 원형 안에 점이 찍히면 위로 올라오는 그림이라고 했는데 그림에서 왼쪽 원에는 점이 찍히지 않았는데 왜 위로 올라오는 입체도를 가지게 된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위로 올라온다는 것의 의미는  화살 촉이 위를 향하는 것과 같은 표시이기 때문입니다.

    즉 관의 열려있는 부분이 위를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엘보의  방향을 위쪽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했다고 보셔도 됩니다.

    왼 쪽 원의 경우는 엘보를 아래 방향으로 놓고 관을 연결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