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101페이지 01년7월15일 시행 5번문제 질문입니다.

벽체를 통한 부하중 천장 부하를 구하셨는데 사무소의 조건이 최상층이라고 주어진 것이 아니라 외기와 열교환을 할수도, 그냥 윗층이 더 있어서 난방조건이 같아 부하가 0일수도 있는데 굳이 최상층으로 가정하고 푸신 까닭을 알 수 있을까요? 지붕의 상당 외기온도차가 주어져 최상층으로 가정하신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지붕의 상당 외기온도차와 천장의 열관류율 값이 주어졌기 때문에 

    최상층으로 본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