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jy7979 2020년 07월 22일 10:3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선생님 1. 2단압축에서 중간냉각기 냉매순환량 계산시 압축효율이 나왔을때 저단측 토출 엔탈피를 기존 나와있는 엔탈피로 적용하나요 아니면 실제 엔탈피로 계산해주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2일 14:4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실제 엔탈피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은 별도로 다시 질문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jy7979 2020년 07월 23일 04:47 여기서 압축효율 나오면 엔탈피 437 값을 실제값으로 적용해야하나요? 0 imjaeki 2020년 07월 23일 06:3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압축효율 나오면 엔탈피 437 값을 실제값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 추가 질문은 댓글형식으로 하는 경우 제가못 볼수 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실제 엔탈피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은 별도로 다시 질문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압축효율 나오면 엔탈피 437 값을 실제값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 추가 질문은 댓글형식으로 하는 경우 제가못 볼수 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