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선생님  1.   2단압축에서   중간냉각기 냉매순환량 계산시 압축효율이 나왔을때      저단측  토출 엔탈피를 기존 나와있는 엔탈피로  적용하나요 아니면 실제 엔탈피로 계산해주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제 엔탈피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은 별도로 다시 질문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여기서 압축효율 나오면 엔탈피 437 값을 실제값으로 적용해야하나요?

     

    0
  •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압축효율 나오면 엔탈피 437 값을 실제값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 추가 질문은 댓글형식으로 하는 경우 제가못 볼수 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