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7월 15일 문제 1번에

흡수제 구비조건 중 "재생하는 열량이 낮을 것"

답이 "O"로 표시되어있는데 타 교재를 보면 x라고 써있는데 어떤게 맞는지 헷갈립니다.

타 교재를 보면 x로 표시되어있고 재생에 많은 열량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 이라고 수정이 되어있습니다.

확실한 답을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재생기는 묽은 용액이 들어가서 냉매인 물을 증발시켜 LiBr의 농도를 진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을 증발시키기 위해서 열량이 필요한 것이므로 열량이 작아야 좋은 것입니다.

    따라서  답에 x 로 표시되어 있다면  오타인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재생기에서 재생하는 열량은 작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