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질문드립니다. dlsrua16 2020년 07월 23일 00:1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7월 15일 문제 1번에 흡수제 구비조건 중 "재생하는 열량이 낮을 것" 답이 "O"로 표시되어있는데 타 교재를 보면 x라고 써있는데 어떤게 맞는지 헷갈립니다. 타 교재를 보면 x로 표시되어있고 재생에 많은 열량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 이라고 수정이 되어있습니다. 확실한 답을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3일 01:2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재생기는 묽은 용액이 들어가서 냉매인 물을 증발시켜 LiBr의 농도를 진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을 증발시키기 위해서 열량이 필요한 것이므로 열량이 작아야 좋은 것입니다. 따라서 답에 x 로 표시되어 있다면 오타인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재생기에서 재생하는 열량은 작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재생기는 묽은 용액이 들어가서 냉매인 물을 증발시켜 LiBr의 농도를 진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을 증발시키기 위해서 열량이 필요한 것이므로 열량이 작아야 좋은 것입니다.
따라서 답에 x 로 표시되어 있다면 오타인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재생기에서 재생하는 열량은 작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