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수평균온도차와 산술평균온도차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언제 어떤걸 사용하는지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확 합니다.

    따라서 산술평균온도차로 계산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정리합니다.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한 경우에만 산술평균온도차로 계산하고,

    아무말이 없거나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하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 실기강의를 들으시면 "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2020년 예상문제 올려놓았으니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