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쪽 문제 3 khanjeong94 2020년 07월 24일 04:11 공유 A실의 부하를 구할때 실내온도를 환기온도로 그냥 계산하는데 이때 A와 B실의 환기가 섞여 20도씨가 되는것 아닌가요? 여기서 A와 B실은 온도가 같다고 볼 수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4일 04: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환기온도가 20도로 주어진 것으로 볼때 A실과 B실 모두 실내온도가 20도로 보아야 합니다. 물론 질문하신 것처럼 A와 B실의 환기가 섞여 20도씨가 되는것 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환기온도가 20도로 주어진 것으로 볼때 A실과 B실 모두 실내온도가 20도로 보아야 합니다.
물론 질문하신 것처럼 A와 B실의 환기가 섞여 20도씨가 되는것 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