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쪽 문제 3

A실의 부하를 구할때 실내온도를 환기온도로 그냥 계산하는데 이때 A와 B실의 환기가 섞여 20도씨가 되는것 아닌가요? 여기서 A와 B실은 온도가 같다고 볼 수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환기온도가 20도로 주어진 것으로 볼때 A실과 B실 모두 실내온도가 20도로 보아야 합니다.

    물론 질문하신 것처럼 A와 B실의 환기가 섞여 20도씨가 되는것 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