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24일 04:1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드디어 내일 시험입니다! 습공기 선도작성법에서 한번더 질문하고싶은데 연필선으로 긋고 마지막에 볼펜으로 그릴때 SHF의 평행한 선을 연장되게 그은 다음에 SHF=~~ 라고 적어야 하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4일 04:2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점관이 SHF선을 얼마로 그렸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예를들어 "SHF 0.85" 처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점관이 SHF선을 얼마로 그렸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예를들어 "SHF 0.85" 처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