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드디어 내일 시험입니다!

습공기 선도작성법에서 한번더 질문하고싶은데

연필선으로 긋고 마지막에 볼펜으로 그릴때 SHF의 평행한 선을 연장되게 그은 다음에

SHF=~~ 라고 적어야 하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점관이 SHF선을 얼마로 그렸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예를들어  "SHF 0.85" 처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