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39번 문제에 라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
  • 2단압축 냉동장치에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작기 때문에 피스톤 토출량이 작다고 하는데 비체적이 더작으면 같은 부피를 압축했을때 저단측보다 토출량이 더 많아야되는것 아닌가요? 이부분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ㅠ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작기 때문에 피슨톤 토출량이 작아도 됩니다.

    즉, 고단측의 피스톤 토출량이 작다는 것이 아니라,

    피스톤 토출량이 작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