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39번 문제에 라 wjh1224 2020년 07월 29일 13:0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강사명: 임재기 2단압축 냉동장치에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작기 때문에 피스톤 토출량이 작다고 하는데 비체적이 더작으면 같은 부피를 압축했을때 저단측보다 토출량이 더 많아야되는것 아닌가요? 이부분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ㅠㅜ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30일 00: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작기 때문에 피슨톤 토출량이 작아도 됩니다. 즉, 고단측의 피스톤 토출량이 작다는 것이 아니라, 피스톤 토출량이 작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작기 때문에 피슨톤 토출량이 작아도 됩니다.
즉, 고단측의 피스톤 토출량이 작다는 것이 아니라,
피스톤 토출량이 작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