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 작성요령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전 공조냉동기계기사를 공부중인 학부생입니다. 공조기사 2회 실기시험을 치면서 답안 작성과 관련하여 궁굼한 점이 몇가지 생겼습니다.

1. 문제를 풀다보면 밑줄을 긋거나, 혹은 몰리에르 선도에 값을 표시하는 등의 일로 연필을 사용하게 되는데, 답란이 아니라 문제에 연필자국이 있는 것이 허용되는지 궁굼합니다.

2. 습공기 선도에 상태점을 작성할 때에도 볼펜을 사용하여 연필자국이 없도록 해야하는지 궁굼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답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연필자국이 없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문제에 연필자국이 있는 것은 괜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안지 작성요령을 "실기강의실 강의자료" 에 올려 놓았습니다.

    좀더 자세한 것은 산업인력 관리공단 울산본부 공조냉동출제과 052-714-8434에

    전화하셔서 공조출제담당 자에게 질의하시면 더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