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기시험 봤는데 궁금한문제 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이번 시험에서 16년 2회차 1번 문제랑 같은 형식이였는데 저단,고단 측 각각의 냉매순환량과 피스톤 토출량을 구하는 문제였습니다. 문제는 고단 측 냉매순환량 구할때 Hb'를 구하고 그걸 대입하려고 하는데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Hb를 그냥 바로 넣어주었는데 괜찬을까요?
문제에서 효율은 저압,고압측 체적효율만 주어졌습니다. 배점은 6점짜리였습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시험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질문하신대로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았다면 Hb를 그냥 바로 넣어주는 것이 맞습니다.
피스톤 토출량 구하실때 체적효율로 나누어 주셨으면 만점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