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질문있습니다!! zine1004 2020년 07월 31일 01:38 공유 과정명:공조냉동 실기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금회 2회차 실기 필답형 문제중에 언제 적 기출인지 모르겠지만 출제된 문제 떠도는 사진인데요.. 소문제 1번이 ph선도를 그리시오. 2번이 액가스 열교환기 열교환량을 구하시오 3번이 장치의 실제성적계수를 구하시오 인데요... 와 도저히 풀이를 못하겠어요 ㅠㅠ.. 명쾌한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0 댓글 댓글 8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31일 06:5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오늘 급히 가야 할곳이 있어서 저녁 늦게 또는 내일오전 중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zine1004 2020년 07월 31일 08:48 교수님 해답 애타게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ㅜ 0 imjaeki 2020년 08월 01일 04:31 (편집된 시간 2020년 08월 01일 06: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합격자 발표날 님께 좋은 소식 있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xowlsdl753 2020년 08월 01일 04:50 강사님 실례지만 6에서 7로갈때 열교환하여 엔탈피가 증가하는것이 맞지않나요?? 0 imjaeki 2020년 08월 01일 04:52 (편집된 시간 2020년 08월 01일 04:5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6점의 엔탈피가 큽니다. 따라서 엔탈피가 떨어집니다. 6점을 냉각시켜서 압축기에 보내려고 열교환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0 imjaeki 2020년 08월 01일 05:0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6점에서 열을 받아 7점의 엔탈피 값이 커지는 것이 맞습니다. 따라서 풀이에 오류가 있습니다. 풀이를 다시 정정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imjaeki 2020년 08월 01일 06:57 교수님 첫번째 답변에 풀이내용을 수정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xowlsdl753 2020년 08월 01일 07:14 친절한 설명과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오늘 급히 가야 할곳이 있어서
저녁 늦게 또는 내일오전 중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교수님 해답 애타게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ㅜ
답변드립니다.
합격자 발표날 님께 좋은 소식 있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사님
실례지만 6에서 7로갈때 열교환하여 엔탈피가 증가하는것이 맞지않나요??
답변드립니다.
6점의 엔탈피가 큽니다. 따라서 엔탈피가 떨어집니다.
6점을 냉각시켜서 압축기에 보내려고 열교환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6점에서 열을 받아 7점의 엔탈피 값이 커지는 것이 맞습니다.
따라서 풀이에 오류가 있습니다.
풀이를 다시 정정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첫번째 답변에 풀이내용을 수정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친절한 설명과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