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금회 2회차 실기 필답형 문제중에 언제 적 기출인지 모르겠지만 출제된 문제 떠도는 사진인데요..

소문제 1번이 ph선도를 그리시오.

2번이 액가스 열교환기 열교환량을 구하시오

3번이 장치의 실제성적계수를 구하시오 

인데요...

 

와 도저히 풀이를 못하겠어요 ㅠㅠ..

명쾌한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0

댓글

댓글 8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오늘 급히 가야 할곳이 있어서

    저녁 늦게 또는 내일오전 중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교수님 해답 애타게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ㅜ

    0
  • 답변드립니다.

    합격자 발표날 님께 좋은 소식 있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강사님
    실례지만 6에서 7로갈때 열교환하여 엔탈피가 증가하는것이 맞지않나요??

    0
  • 답변드립니다.

    6점의 엔탈피가 큽니다. 따라서 엔탈피가 떨어집니다.

    6점을 냉각시켜서 압축기에 보내려고 열교환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0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6점에서 열을 받아 7점의 엔탈피 값이 커지는 것이 맞습니다.

    따라서 풀이에 오류가 있습니다.

    풀이를 다시 정정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첫번째 답변에 풀이내용을 수정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친절한 설명과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