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회계 1급 강의교재 26페이지

'(4)현금성 자산'에 딸린 설명 중에서 우표와 수입인지는 소모품 혹은 소모품비로 처리한다고 쓰여있는데요. 전산회계 2급 강의를 들을 때 우표를 통신비로 처리하라고 하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우표는 소모품, 소모품비, 통신비 세 계정 다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네 다 가능합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처리하는데 간혹 출제자분들 마다 소모품 또는 소모품비로 해석해서 출제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렇게 정리된 것 입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보니 그냥 통신비로 기억하셔도 됩니다. 

     

    유슬기. 

    0
  • 답변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