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회계 1급 강의교재 26페이지 njslms 2020년 07월 28일 01:35 공유 '(4)현금성 자산'에 딸린 설명 중에서 우표와 수입인지는 소모품 혹은 소모품비로 처리한다고 쓰여있는데요. 전산회계 2급 강의를 들을 때 우표를 통신비로 처리하라고 하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우표는 소모품, 소모품비, 통신비 세 계정 다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usk1119 2020년 07월 28일 01:56 교수님 네 다 가능합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처리하는데 간혹 출제자분들 마다 소모품 또는 소모품비로 해석해서 출제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렇게 정리된 것 입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보니 그냥 통신비로 기억하셔도 됩니다. 유슬기. 0 njslms 2020년 07월 31일 06:16 답변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네 다 가능합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처리하는데 간혹 출제자분들 마다 소모품 또는 소모품비로 해석해서 출제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렇게 정리된 것 입니다.
보통은 통신비로 보니 그냥 통신비로 기억하셔도 됩니다.
유슬기.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