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인강 jeongseunghe 2020년 08월 05일 09:2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인강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실기 인강 듣고있는데 처음에는 몰라도 계속 진도 나가는게 좋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8월 06일 13:4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어는정도 이해가 안가시는 지 알수 없지만 가능하면 이해하신 후에 진도를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기출문제 풀이에 들어가면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출제되므로 풀이를 반복하시다 보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이해 안되는 것에 너무 집착하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진도를 나가면서 다시 돌아오면 이해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어는정도 이해가 안가시는 지 알수 없지만
가능하면 이해하신 후에 진도를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기출문제 풀이에 들어가면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출제되므로
풀이를 반복하시다 보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이해 안되는 것에 너무 집착하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진도를 나가면서 다시 돌아오면 이해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