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1일 2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
  • 2016년 8월 21일 22번이 전자밸브 관련 문제인데 수업에서 듣지못해서 질문드립니다.
  • 문제에 나오는 질문 정도만 공부하면될까요 전자밸브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전자밸브(솔래노이드 밸브) 는  전자석을 장착한 밸브로서  전기가 들어오면 전자석을 만들어

    밸브를 들어올려서  유체가 흐르도록 OPEN 시키고, 전기가 끊어지면 밸브가 자중으로 내려가서

    닫히는 구조의 밸브입니다.  전자석을 만들기 때문에 전자밸브라고 합니다.

    이미지를 보시려면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