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님
과년도 19년 3회차 냉동공학 25번 문제입니다.
문제의 해설 풀이공식 q=a x A x dt 공식을 대입하여 풀었더니
= 1.056이라는 답이 나와 글을 남깁니다.
혹시 풀이가 잘못된건지 문제 자체 주어진 값이 잘못된건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0
과년도 19년 3회차 냉동공학 25번 문제입니다.
문제의 해설 풀이공식 q=a x A x dt 공식을 대입하여 풀었더니
= 1.056이라는 답이 나와 글을 남깁니다.
혹시 풀이가 잘못된건지 문제 자체 주어진 값이 잘못된건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확인 결과 풀이에서 열전달 면적 계산식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q = α A Δt = α (π D L) Δt
= 1.6 x π x 0.1 x 1 x (114 - 30)
= 42.2 kW
풀이에 오류가 있었슴을 사과드립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바로잡을 수 있게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