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님

과년도 19년 3회차 냉동공학 25번 문제입니다.

문제의 해설 풀이공식 q=a x A x dt 공식을 대입하여 풀었더니

                                  = 1.056이라는 답이 나와 글을 남깁니다.

혹시 풀이가 잘못된건지 문제 자체 주어진 값이 잘못된건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확인 결과 풀이에서 열전달 면적 계산식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q = α A Δt = α (π D L)  Δt

       = 1.6 x π x 0.1 x 1 x (114 - 30)

       = 42.2 kW  

    풀이에 오류가 있었슴을 사과드립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바로잡을 수 있게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