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실기 gudals5411 2020년 08월 11일 09:06 공유 안녕하세요 강사님 혹시 2020년부터 단위는 모두si로만 나온다고 공지된건가요? 아니면 2회차 실기만 모두 si단위였던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8월 12일 03: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앞으로는 모든 문제가 si 단위로 출제 된다고 보셔야 합니다. 다만 기출문제를 si 단위로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복잡하지 읺은 문제가 출제될 확률이 많습니다. 즉, 20점 30점 짜리 문제보다는 10점 미만의 작은 문제가 여럿 나올 확률이 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앞으로는 모든 문제가 si 단위로 출제 된다고 보셔야 합니다.
다만 기출문제를 si 단위로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복잡하지 읺은 문제가 출제될 확률이 많습니다.
즉, 20점 30점 짜리 문제보다는 10점 미만의 작은 문제가 여럿 나올 확률이 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