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님

18년 2회차 냉동공학 19번문제에서

P1/T1=P2/T2의 이 과정에서

P2-P1=(T2/T1-1)P1 이 되는 과정이 이해가 되지않아 질문 드립니다. 사진 올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P1/T1=P2/T2  에서 P2 = (T2/T1)P1  이고,

    P2 - P1 = (T2/T1)P1  - P1

              = (T2/T1 -1} P1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