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님
18년 2회차 냉동공학 19번문제에서
P1/T1=P2/T2의 이 과정에서
P2-P1=(T2/T1-1)P1 이 되는 과정이 이해가 되지않아 질문 드립니다. 사진 올립니다.
0
18년 2회차 냉동공학 19번문제에서
P1/T1=P2/T2의 이 과정에서
P2-P1=(T2/T1-1)P1 이 되는 과정이 이해가 되지않아 질문 드립니다. 사진 올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P1/T1=P2/T2 에서 P2 = (T2/T1)P1 이고,
P2 - P1 = (T2/T1)P1 - P1
= (T2/T1 -1} P1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