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회계 1급 시험 볼 때

 

 

  • 과정명: 전산회계 1급

  • 강사명: 유슬기 강사님

 

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산회계1급 시험을 보게 되는데요..제가 아예 이 분야가 처음이라서 궁금한점이 몇가지 있어요

학습내용은 선생님께서 넘 설명잘해주셔서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이해가 잘가는데요~

 

전산회계1급 시험볼 때 실기에서 차변 대변 입력하잖아요

차변 대변 뒤죽박죽 써도 전혀 상관 없는건가요??

예전 시험 풀이 강의들도 찾고 공부하다가 다른 분 강의에서는 차변 대변 순서대로 입력하라고 하셔서

 

쌤 강의보면 별 상관없긴 한거같은뎅...혹시나해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혹시 이거외에도 시험 처음보는데... 알아둬야할 사항같은거 있나요?!

    가서 시험볼 때 usb를 나눠주나요???

    거기 감독관이 다 설명해주시는건지..

    학습내용말고 시험 시스템에대해서 질문드려요ㅜㅜ

    0
  • 시험을 이미 보고 오셨겠네요. ㅠㅠ 댓글이 달려 있어서 답변한 질문으로 오해 했어요. 

    시험 결과 잘 나오셨길 바랍니다. 

     

    1.차대변 입력 순서는 상관 없습니다. 차대변을 바꿔서 쓰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차차대 이렇게 서도 좋고 차대차 이렇게 쓰셔도 되고 대차차 이렇게 쓰셔도 상관 없어요. 

     

    2. 이미 시험 경험 하셨으니 제가 설명을 안드려도 되겠네요. 아시는 것 처럼  usb제공하고 

    감독관이 시험 로그인 까지 지시해 주셨다고 봅니다. 

     

    답변이 많이 늦어 미안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