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2년 4월 문제8번에서 

입구공기 22000kg/h 가 나와있고 통과공기풍속이 2.3m/s가 나와있으니

이걸로 전면면적을 구해서 계산하면 왜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만약  전면적 : 1.07m2 x 2대 가 문제에서 주어지지 않았다면

    질문하신 것처럼 전면면적을 구하여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에서 이미 전면적(전면면적)이 주어졌기 때문에 주어진 것으로 풀어야 합니다.

    질문하신 방식으로 전면면적을 구한 것과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 약간 차이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