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4월 2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구조체에서의 부하에서 외벽과 유리창을 더햇는데 내벽의 부하는 더해주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내벽의 온도를 (실외-실내)/2 -실내온도 를 이용해 구할구 잇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을 보시면 인접실(공조)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인접실도 공조를 한다는 뜻이며, 공조를 한다는 것은 같은 온도, 습도로 공조를 한다는 것이므로

    인접실과의 열전달은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