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26 15번 질문드립니다

문제에서 온도의 단위는 K이다 라고했는데 적분식에 20도씨와 30도씨를 넣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들립니다.

    온도차는 절대온도차 와 섭씨온도차가 같습니다.

    즉, 섭씨온도 차 : 30℃ - 10℃ = 10

    절대온도 차 : (30+273)K - (10+273)K = 10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