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26 15번 질문드립니다 wjh1224 2020년 08월 20일 09:18 공유 문제에서 온도의 단위는 K이다 라고했는데 적분식에 20도씨와 30도씨를 넣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8월 21일 01:48 교수님 답변들립니다. 온도차는 절대온도차 와 섭씨온도차가 같습니다. 즉, 섭씨온도 차 : 30℃ - 10℃ = 10 절대온도 차 : (30+273)K - (10+273)K = 10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들립니다.
온도차는 절대온도차 와 섭씨온도차가 같습니다.
즉, 섭씨온도 차 : 30℃ - 10℃ = 10
절대온도 차 : (30+273)K - (10+273)K = 10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