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술평균온도차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밑에 사진에 첨부한것처럼 어쩔땐 산술평균온도차가 tc에서 뺴는게 있고 브라인을 사용할때는 tc없이 그냥 위아래온도차를 이용하는데 무슨차이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산술평균온도차 구하는 방법은 질문하신대로 2가지 방법이 가능합니다.

    그때 그때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푸시면 되는 것입니다.

    사진의 위, 아래 방법이 결국은 같은 것입니다.

    직접 식을 세워서 정리해 보시면 같은 것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