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9 10번 wjh1224 2020년 08월 19일 12:55 공유 임재기 강사님 2018/8/19 10번 풀이에서 펌프일을 무시하고 열효율을 구할때 보일러출구-응축기입구/보일러출구-응축기출구 로 구하는데요 과열기 출구-응축기입구/과열기출구-응축기출구 로 알고있는데 문제에 과열기가 따로 안주워지면 보일러가 과열기까지 포함하고 있는걸로 생각하고 풀면되나요? 원래 보일러 내에 과열기가 포함되어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8월 21일 00:2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어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질문하신대로 과열기가 따로 안주워지면 보일러가 과열기까지 포함하고 있는걸로 생각하고 풀어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일러 효율을 높이기 위해 보일러 출구에 바로 과열기를 부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어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질문하신대로 과열기가 따로 안주워지면 보일러가 과열기까지 포함하고 있는걸로 생각하고 풀어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일러 효율을 높이기 위해 보일러 출구에 바로 과열기를 부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