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26 3번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임재기 강사님 3번 문제에서 시간당 발생하는 열량은 몇kJ인가? 라고 물어봤는데 kJ/s로 구하지않고 kJ/h 로 구하는 이유가있나요 h로 하라는 말이없어도 kJ로 구하라하면 kJ/h로 해야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해결했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