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5 8번

가스터빈 일은 공업일 인것 까지는 알겠는데 임재기 강사님 많은 공업일 공식중에 wt=mcp(T1-T2) 를 고를수있는 법이 궁금합니다,, 저는 단열된아러고 나와서 단열과정의 절대일을 봤는데 아니더라구요 위에 공식은 어떤경우에 사용하는 공식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업일의 과정은 정압과정입니다. 따라서 정압비열을 적용해야 합니다.

    일을 하려면 열을 공급받아야 하므로 단열과정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