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질문

Si단위로 다 바꼈다는데 이해가 안됩니다 기존식에서 si단위를 적용 어떻게하는지 이해가안되는데 어쩌죠ㅠ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강의 중에 si 단위 연습 강의가 올려져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많이 출제된 문제 위주로 si단위로 변경하여 기출문제 풀이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능하면 실기 시험전에 강의를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꼭 시험전에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