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질문 jeongseunghe 2020년 09월 01일 04:56 공유 Si단위로 다 바꼈다는데 이해가 안됩니다 기존식에서 si단위를 적용 어떻게하는지 이해가안되는데 어쩌죠ㅠ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01일 09: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강의 중에 si 단위 연습 강의가 올려져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많이 출제된 문제 위주로 si단위로 변경하여 기출문제 풀이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능하면 실기 시험전에 강의를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jeongseunghe 2020년 09월 03일 14:34 감사합니다 꼭 시험전에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강의 중에 si 단위 연습 강의가 올려져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많이 출제된 문제 위주로 si단위로 변경하여 기출문제 풀이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능하면 실기 시험전에 강의를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꼭 시험전에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