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5월 문제6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항상 수고하십니다 강사님. 문제 6번 (2) -3 문을 통한 부하를 구할때 서쪽과 남쪽 문의 방위계수가 다른데
한꺼번에 계산해야 되는 것이 아닌 서쪽과 남쪽 문으로 나눠서 계산 해야되는거 아닌지 질문드립니다. ㅎㅎ
0
항상 수고하십니다 강사님. 문제 6번 (2) -3 문을 통한 부하를 구할때 서쪽과 남쪽 문의 방위계수가 다른데
한꺼번에 계산해야 되는 것이 아닌 서쪽과 남쪽 문으로 나눠서 계산 해야되는거 아닌지 질문드립니다. ㅎㅎ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그런데 1.0으로 주어진 것은 적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의미이므로 1.0으로 주어진 것입니다.
그리고 내벽이 1.0으로 주어졌다는 것은 내벽에 설치된 출입문, 창문도 내벽 방위계수를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벽은 서쪽이든 남쪽이든 관계없이 내벽의 방위계수를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