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답안 작성 요령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기사] 실기 (3개월 +20일)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강사님 덕분에 좋은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실기 시험 답안 작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제 풀때,

기본공식도 써야 하나요? 아니면 계산식만 써도 되나요?

예를 들어 아래처럼 열량을 구할때

 

1번, Q = GC△t 

2번, Q = 1000 x 0.24 x 10 = 240 kcal / h

 

2번만 써도 점수를 다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1번과 2번을 다 작성해야 점수를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지난 7월에 실기 시험을 처음 치뤘습니다만...시간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최대한 답안 작성 시간을 줄여볼까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결론적으로 2번 처럼 계산식만 써도 됩니다.

    1번처럼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처음 한번 정도만 기본공식을 쓰셔서 수험생 본인이 혼동되지 않도록만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것도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