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답안 작성 요령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기사] 실기 (3개월 +20일)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강사님 덕분에 좋은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실기 시험 답안 작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문제 풀때,
기본공식도 써야 하나요? 아니면 계산식만 써도 되나요?
예를 들어 아래처럼 열량을 구할때
1번, Q = GC△t
2번, Q = 1000 x 0.24 x 10 = 240 kcal / h
2번만 써도 점수를 다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1번과 2번을 다 작성해야 점수를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지난 7월에 실기 시험을 처음 치뤘습니다만...시간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최대한 답안 작성 시간을 줄여볼까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결론적으로 2번 처럼 계산식만 써도 됩니다.
1번처럼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처음 한번 정도만 기본공식을 쓰셔서 수험생 본인이 혼동되지 않도록만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것도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