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족하여 교수님 열의에 비하여 점수가 낮게 나왔읍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임재기교수님 열의에 비하여, 제가 부족하여 73점으로 필기 합격 하였읍니다.  실기 강좌 열공하고 있습니다.   실기 합격시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읍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필기 시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균 73점이 결코 낮은 점수가 아닙니다.

    필기에서 이론을 다지신 분들은 실기도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남은 시간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빕니다.

    이렇게 합격소식을 전해 주셔서 저도 힘이 나네요. 

    수험생이 가장 가려운 곳이 어디인지 관심을 가지고 찾아서 더 열심히 강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실기 합격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