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얼 14일 14번문제 질문입니다.

p715에 2017년 10월 14일 문제 14번 질문입니다.

밸브 완성형 배관 문제에서 토출된 가스가 응축기로 간다고 되어있고, 1번팽창벫와 2번팽차벨브 각각 응축기로부터 가스가 들어온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때  두대이 압축기를 사용하는 이 냉동장치는 응축기가 하나인지 두개인지 궁금합니다. 각각의 1,2번 팽창벨브로 들어가는 가스는 하나의 응축기로부터 나오는 건가요?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0

댓글

댓글 4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질문에서 " 1번팽창밸브 와 2번팽밸브 각각 응축기로부터 가스가 들어온다고 되어 있습니다." 라고 하셨는데  응축기에서는 "냉매액"이 팽창밸브에 공급됩니다.

    2. 그림을 보시면  두대의 압축기에서 나온 토출가스가 하나의 배관에 묶여 응축기로 갑니다. 그러므로 응축기는 한대로 보아야 합니다. 

    시험에서 답을 쓰실 때는 "응축기로"  "응축기로 부터"는 쓰실 필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비전공자라 모르는게 많은데 소중한 지적 감사드립니다. !!

    0
  • 안녕하십니까?

    저의 답변에 마음 상하셨나요?

    저의 답변 내용은 질문에 대하여 지적하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잘못 알고계신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한 것이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아닙니다. 필기를 어설프게 공부해서 애매하게 알다보니, 질문도 어설프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몰랐던 부분에 대해 상세히 지적해 주셔서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해서 실기 한방통과 할 수 있도록 열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