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6일 1번 질문드립니다.
2011년 10월 16일 1번문제에서 난방부하 계산할 때 열통과율에 바닥계수가 주어졌는데, 바닥에 대한 부하량은 안더해 주어도 되나요?
천장의 경우 열통과율에 업어서 무시한다고 보았습니다.
바닥의 경우 아래쪽에 위치한 층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제외시켰다고 봐도 되나요
0
2011년 10월 16일 1번문제에서 난방부하 계산할 때 열통과율에 바닥계수가 주어졌는데, 바닥에 대한 부하량은 안더해 주어도 되나요?
천장의 경우 열통과율에 업어서 무시한다고 보았습니다.
바닥의 경우 아래쪽에 위치한 층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제외시켰다고 봐도 되나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답을 적는 표가 주어졌는데 표의 구분에 보시면 바닥과 천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