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6일 1번 질문드립니다.

2011년 10월 16일 1번문제에서 난방부하 계산할 때 열통과율에 바닥계수가 주어졌는데, 바닥에 대한 부하량은 안더해 주어도 되나요?

천장의 경우 열통과율에 업어서 무시한다고 보았습니다.

바닥의 경우 아래쪽에 위치한 층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제외시켰다고 봐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답을 적는 표가 주어졌는데 표의 구분에 보시면 바닥과 천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