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조냉동 실기 시험볼때 관련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매번 강의 잘 듣고 있고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실기 시험 볼 때 계산식 과정에서 단위를 세세하게 모두 다 기재를 해줘야 부분점수가 안깎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결론적으로 아닙니다.

    단위는 마지막 답에만 기재하시면 됩니다.

    교재와 강의에서 세세하게 단위를 기재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만약 단위가 주어졌을 경우에는  단위를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어진 단위에 해당하는 값이라고 간주하고 채점을 하게 됩니다. 만약 kg/h 로 구하라고 했는데 kg/min 으로 구하시면 틀린 것이 됩니다. 값을 쓰고 뒤에 단위를 kg/min으로 기재해도 틀립니다. 왜냐하면 문제에서 kg/h로 구하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