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문제11건

소문제 3번 표 채우는 부분에서 풍속을 구할때 덕트지름을 구하는 표에서 풍속을 구하면 틀린건가요? Q=AV이건 실풍속이라고 하는 교재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참고에도 있지만 답칸에서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속도 구하는 칸이 있으면 장장형 면적으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공조 관련 여러 책에서도  장방형덕트 면적으로 속도를 구하고 있습니다.

    참고를 첨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