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시험에서 공학단위랑 SI단위중 어떤 단위로 출제되나요???? kmk3022 2020년 09월 04일 15:2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책에는 공학단위로 나와있는데 실제 시험에서는 SI딘위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실제 시험에서도 공학단위로 출제되나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05일 13:0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공단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것은 아니지만 실기시험 추세가 si단위로 출제되고 있으니 si단위로 출제 된다고 보아야 합니다. 20~30점짜리 복잡한 문제보다는 10점 이내의 복잡하지 않은 문제로 많은 문제가 출제되는 경향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kmk3022 2020년 09월 07일 17:36 강사님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단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것은 아니지만
실기시험 추세가 si단위로 출제되고 있으니 si단위로 출제 된다고 보아야 합니다.
20~30점짜리 복잡한 문제보다는 10점 이내의 복잡하지 않은 문제로 많은 문제가 출제되는 경향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사님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