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시험에서 공학단위랑 SI단위중 어떤 단위로 출제되나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책에는 공학단위로 나와있는데 실제 시험에서는 SI딘위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실제 시험에서도 공학단위로 출제되나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단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것은 아니지만 

    실기시험 추세가 si단위로 출제되고 있으니 si단위로 출제 된다고 보아야 합니다.

    20~30점짜리 복잡한 문제보다는 10점 이내의 복잡하지 않은 문제로 많은 문제가 출제되는 경향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강사님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