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문제9번
213년도 4워 21일 문제 9번에서 가습상태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가습은 순환수 가습 온수가습 증기가습으로 나뉘는걸로 아는데, 증기가습에 대한 설명은 참고를 통해서 이해했습니다.
이때 그래프를 그릴때 온수가습,순환수 가습을 어떻게 구별해서 그려야하는지 궁금합니다
0
213년도 4워 21일 문제 9번에서 가습상태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가습은 순환수 가습 온수가습 증기가습으로 나뉘는걸로 아는데, 증기가습에 대한 설명은 참고를 통해서 이해했습니다.
이때 그래프를 그릴때 온수가습,순환수 가습을 어떻게 구별해서 그려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보면 재열기가 있기 때문에 증기가습이 아니고 온수가습으로 보아야 합니다.
증기가습인 경우는 재열기가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순환수 가습이면 순환수 가습이라고 주어집니다. 그런데 순환수 가습과 온수가습의 가습선은 문제의 그림과 같은 방향으로 그려지기 때문에 이문제에서는 구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