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교수님 합격 못했습니다 ㅠㅠ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ㅠㅠ 이번에 역대급으로 어려웠는데, 아주 다행인것은

55점으로 떨어졌다는 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불합격은 불합격 ㅠㅠ

절대단위로 바뀐거는 제가 기계과다 보니 절대단위계로 항상쓰니깐 큰 힘든적은 없었지만

문제 난이도가 역대급이라서 방금 보고왔는데. 합격률이 7.8% 밖에 안됩니다 ㅠㅠㅠ 

너무한것 같습니다....

3회차때도 교수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한번더 잘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타깝네요.

    다음 시험을 위해 공부하시다 보면 자격증을 보유한 실력있는 기술자가 될 것입니다.

    SI단위 환산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려워해서 빈번하게 출제된 문제 중에서 단위 변환하여 강의를 올리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공부하시다 의문사항은 언제든 질문을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인생은 마라톤 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지만 끝가지 가야할 길이라고 판단되면 꾸준히 가야 합니다. 꾸준히 가다가 뒤돌아보면 어느세 목표한 것을 이루신 님의 뒷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힘내세요...

    강사 입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