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네번째 도전끝에 60점으로 겨우 합격하였습니다 제가 질문만 올리면 밤낮평일휴일 가리지않고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강사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봤을때는 한낱 기사자격증에 불과하겠지만, 저한테는 약 15개월의 길고 아쉽고 슬프고 허무한 여정끝에 주어진 인내 집념 목표의식 고집의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습내용을 벗어난 문제가 나오기도 했고 혹자는 이런거 공부할바에 다른거 도전한다며 불평할 때 매우 공감됐었습니다 그럴때마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그러고싶지 않았고 꾸역꾸역 공부하던 와중에 이곳 질문답변방을 알게 됐습니다
질문을 올릴때마다 일일이 답변해주신 강사님덕에 용기도 생겼고 든든했습니다 그래서 합격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몇개월 전의 저처럼 급등한 난도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든든하고 따뜻한 아군이 되어주셨으면 좋겠고 응원하겠습니다
0
댓글
축하 축하 드립니다.
목표를 세우고 포기하지 않으면 이룬다는 모델이 되셨네요.
앞날의 인생길 에서도 무엇을 하시든지 꾸준히 하셔서 꼭 좋은 결과를 얻으시는 삷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앞날에 하나님의 축복이 님에게 있으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