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단위 대비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 강사명: 임재기

 

SI 단위에 대한 대비는 어떤 방식으로 하는게 적절할까요??

책에 있는 문제는 공학 단위라서 SI 단위 문제를 접해보지 못해 실제 시험에서 SI단위를 보면  많이 당황스러울꺼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실제 시험문제가 SI 단위로 변환된 문제를 구할 수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기출문제 중에서 일부를 선별하여 si 단위로 변환하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가능하면 추석전에 강의를 올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