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세무1급 - 대손충당금 및 대손금조정명세서 질문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대손충당금및대손금 실기 공부중인데요 225P (광명전자) 문제중에

전기 대손충당금 한도초과 잔액 이 존재한다해 조정등록에서 익금불산입(유보감소)로 생각햇는데 

강의에서는 손금산입이라고 하셔서요 

다른 문제를 봐도 전기 대손충긍금 한도초과는 익금불산입이라고 적혀있고 잘모르겠어서요....설명부탁드립니다ㅜㅜ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익금불산입과 손금산입은 같은 조정 내용입니다. 조정등록 메뉴도 동일합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학습 진행하시면 됩니다. 

    손금불산입 = 익금산입 

    이렇게 해석하기도 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