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세무1급 - 대손충당금 및 대손금조정명세서 질문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대손충당금및대손금 실기 공부중인데요 225P (광명전자) 문제중에
전기 대손충당금 한도초과 잔액 이 존재한다해 조정등록에서 익금불산입(유보감소)로 생각햇는데
강의에서는 손금산입이라고 하셔서요
다른 문제를 봐도 전기 대손충긍금 한도초과는 익금불산입이라고 적혀있고 잘모르겠어서요....설명부탁드립니다ㅜㅜㅜ
0
댓글
안녕하세요.
익금불산입과 손금산입은 같은 조정 내용입니다. 조정등록 메뉴도 동일합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학습 진행하시면 됩니다.
손금불산입 = 익금산입
이렇게 해석하기도 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