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07월15 문제2번

풍속을 구할때 마찰손실 표에서 속도를 찾아 적으면 오답처리가 되나요??? 지름의 결정도 눈대중이기에 속도도 눈대중으로 구하면 오답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원형덕트의 규격을 묻는 질문이면 덕트 손실표에서 읽은 규격(덕트 지름)을 쓰면 됩니다.

    그리고 원형덕트의 풍속을 묻는 문제이면  덕트 손실표에서 읽은 속도를 쓰면 됩니다,

    그러나  장방형 덕트로 환산하라고 되어있고  다음칸에 속도를 적는 칸이 있다면  장방형 덕트  단면적으로 풍속을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